[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솔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태민은 오는 2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를 비롯한 첫 정규 앨범 '프레스 잇(Press It)'에 수록된 10곡 전곡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프레스 유어 넘버'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최정상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가 함께 작업한 어반 팝 댄스곡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 곡은 태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애절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켜, 한층 성숙해진 태민만의 음악적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태민의 새로운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프레스 유어 넘버'의 뮤직비디오는 물론 2가지 버전의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총 3편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다채로운 태민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17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바이럴(Vyrl) SMTOWN 계정,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태민의 색다른 모습과 '프레스 유어 넘버'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오픈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티저 포스터를 통해 상반된 이미지의 태민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 감각적인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됐다.
이번 이미지는 태민이 가진 강함과 부드러움, 역동성과 서정성 등 상반된 가치를 비롯한 다양한 모습들을 첫 정규 앨범에 담았다는 의미를 내포한 만큼 '프레스 잇'을 통해 완전한 모습의 태민이라는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다는 철학적 메시지를 시사한다.
한편, 태민의 첫 정규앨범 '프레스 잇'의 전곡 음원은 오는 23일 자정에 공개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