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특별공급 청약 이벤트 개최
입력 2016-02-15 13:55 

삼성물산은 이달 중 분양하는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의 특별공급 청약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서울 중소형 아파트의 청약경쟁률은 고공행진하는데 비해 특별공급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이를 활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는 게 삼성물산측 설명이다.
이벤트에 신청하고 웰컴라운지(현장 홍보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전문 상담사들이 자격요건의 확인과 구비서류에 대한 설명, 준비 과정 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 말(모델하우스 개관 전)까지 진행하는 ‘특별공급 청약 이벤트는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관심고객 가운데 특별공급 신청 의향자들이 대상이다. 신청 방법은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등록하거나 웰컴라운지 방문예약을 신청하고 웰컴라운지에서 의향서를 작성한 후 해당 특별공급일에 청약을 접수하면 된다. 의향서를 작성하고 특별공급을 신청한 청약자들 전원에게는 사은품으로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지하 3층, 지상 10~23층 12개 동 전용면적 59~145㎡ 총 854가구 규모로 이중 조합원 분을 제외한 50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이 전체의 약 90%에 달하고, 일반분양 물량이 전체의 약 58% 이상을 차지해 일반청약자들의 로열층 당첨가능성이 높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