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와 가상광고의 상품 이미지를 프로그램에 삽입하는 광고 도입은 매체간 균형 발전을 저해할 것이라는 지적이 제기됐습니다.
한국신문협회는 상대적으로 시청률이 높은 지상파 방송으로 광고가 몰리면 다른 매체는 고사할 수밖에 없다고 밝힌 의견서를 방송위원회와 국회에 제출했습니다.
또한 중간·가상광고 도입에 따른 프로그램 오락화와 상업화로 방송의 공익성이 크게 훼손될 수 있다는 점도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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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신문협회는 상대적으로 시청률이 높은 지상파 방송으로 광고가 몰리면 다른 매체는 고사할 수밖에 없다고 밝힌 의견서를 방송위원회와 국회에 제출했습니다.
또한 중간·가상광고 도입에 따른 프로그램 오락화와 상업화로 방송의 공익성이 크게 훼손될 수 있다는 점도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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