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음악대장, 신해철의 ‘라젠카’ 완벽 재연…그는 대체 누구?
입력 2016-02-01 18:46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복면가왕 음악대장, 신해철의 ‘라젠카 완벽 재연…그는 대체 누구?

‘복면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고(故)신해철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로 22대 가왕에 오르며 연일 화제를 몰고다니고 있다.

캣츠걸의 정체는 예상대로 뮤지컬 배우 차지연으로 드러났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을 거뒀던 캣츠걸과 최종 가왕 후보로 오른 음악대장이 22대 가왕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쳤다.

음악대장은 앞서 3라운드에서 넥스트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Lazenca, Save Us)를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네모의 꿈을 꺾고 가왕 후보전에 올랐다.

이에 맞선 캣츠걸은 고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을 부르며 잔잔한 감성을 선보였다. 그러나 결과는 캣츠걸의 패. 음악대장은 캣츠걸에 77대 22로 22대 가왕이 됐다.

이로써 28주 만에 남성 가왕이 탄생했다.

이어 밝혀진 캣츠걸의 정체는 많은 네티즌들의 예상대로 뮤지컬 배우 차지연으로 확인됐다.

차지연은 기분이 묘하다. 홀딱 벗은 것 같다”며 빨리 뵙고 싶었는데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지연은 원래 꿈이 가수였다. 오디션도 정말 많이 보러 다녔다. 그런데 잘 안 됐다”면서 그래서 꿈을 이룬 것 같은 기분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부족한 면도 많았는데 큰 사랑을 보내주셨다. ‘복면가왕은 내게 용기를 선물해줬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새로운 가왕이 된 음악대장을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그의 성량과 창법 등을 근거로 국카스텐의 하현우가 유력한 후보일 것이라고 지목하고 있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