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가산디지털단지 내 오피스텔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분양
입력 2016-02-01 08:51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 조감도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성장하고 있는 가산디지털단지는 탄탄한 배후수요와 각종 개발호재로 수익형부동산인 오피스텔의 투자처로 최적이란 평가를 받는다.
특히 가산디지털단지는 LG전자와 제일모직 등 대기업을 비롯해 IT, 벤처기업 등 1만1000여 업체들이 밀집한 첨단지식산업단지로 약 16만여명의 종사자들이 근무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입점업체 600여개의 최대 규모 매장인 마리오아울렛과 W몰, 현대아울렛 등이 밀집한 로데오거리도 가까워 적지 않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주택업계 관계자는 가산디지털단지는 배후수요가 풍부해 투자 안정성이 높다"며 저금리가 장기화되면서 월세 수익을 올리려는 투자수요가 갈수록 늘고 있다"고 말했다.
◆ 서울 서남부 르네상스 개발호재 누리는 ‘특급 입지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3차국가산업단지에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이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528(가산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0층, 계약면적 35~73㎡ 총 411실 규모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이 들어선다. 실구성(계약면적 기준)은 △35㎡형 147실 △53㎡형 8실 △55㎡형 17실 △73㎡형 3실로 구성된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을 갖췄다. 가리봉 로데오거리, 서울디지털운동장, 안양천 산책로, 먹거리촌 등 각종 편의시설도 주변에 즐비하다.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간선도로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 서부간선도로는 오는 2020년까지 지하화해 일반도로와 공원으로 조성예정이다. 서울시가 추천하는 명품 벚꽃길 중 하나인 안양천 산책로와 안양천공원이 가까워 쾌적하다.

◆ 풍부한 배후수요 자랑하는 투자가치와 명품 설계 ‘눈길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함께 유수지공원을 시원하게 내려다 보는 조망권을 확보했다. 공동 휴식공간으로 사용될 공개공지가를 설계해 단지에서 직접 연결되도록 설계했다.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확보하고, 입주민 휴게공간도 마련했다.
금천 에너지설계기준 적용 냉난방 및 전기세 절감효과를 높이고, 초고속정보통신, 지하주차장 LED등(일부), CCTV, 차량통제시스템 등 보안시스템은 물론 일괄소등시스템, 고효율조명기구, 대기전력차단 콘센트 및 스위치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적용했다.
친환경 벽지 페인트, 전열교환 기계환기시스템, 고가수조가 없는 급수펌프방식 적용으로 위생적이며 전세대 동일압력으로 급수공급을 할 수 있는 장치도 적용된다.
◆ 다양한 계약조건 혜택으로 수요자 자금 부담 대폭 줄어
다양한 분양 혜택도 제공한다. 무이자 대출 혜택과 계약금 연 5% 이율로 수익 보장을 돕는 계약금 수익률 보장제, 중도금 자납 희망자에게는 대출이자에 해당하는 금액을 연 5% 금리로 지원한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 홍보관(02-6340-0000)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6 에이스하이엔드타워 5차 1층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