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틴탑, `뮤직뱅크` 1위..쌍쌍 어부바 공약 지켜
입력 2016-01-30 14: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그룹 틴탑이 신곡 ‘사각지대로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틴탑은 2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사각지대로 출연해 ‘더 쇼에 이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틴탑은 앤디 형 사랑하구요.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고 존경하는 혜성이 형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 엔젤 팬 여러분들 이렇게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1위 수상 직후 쌍쌍 어부바 하고 노래하겠다는 공약을 지켜 눈길을 모았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MTV ‘더 쇼 시즌5 첫 방송에서 글로벌 인기를 증명해 보였다. 신곡 ‘사각지대로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압도적인 투표 점수를 보이며 컴백 무대에서1위 트로피를 거머쥔 바 있다.

또한 18일 발매된 틴탑의 미니앨범 ‘RED POINT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가온차트에서 현재 주간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두 버전인 URBAN 버전과 CHIC버전으로 발매돼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 등 각 항목의 1~2위권을 나란히 차지한 바 있다.
이 날 방송에서 틴탑은 보라색 수트 의상을 입고 치명적인 남성미를 뽐냈다. 서로 감시를 하는 듯한 시선처리와 각자 다른 동선으로 움직여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파파라치 퍼포먼스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사각지대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엑소의 ‘으르렁 등을 히트 시킨 작곡가 신혁의 팝 댄스곡으로 변심한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경고와 사랑하는 마음의 이중적인 감정을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옴므파탈을 넘어 틴탑파탈의 모습으로 돌아온 틴탑은 신곡 ‘사각지대로 오는 30일 MBC ‘음악중심에 출연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