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뜨는 배곧신도시 오피스텔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 2차분 1,026실 분양 관심 UP
입력 2016-01-29 13:03 


오피스텔 투자 시에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스마트한 주변 환경이 조성된 곳인지, 미래 가치가 높은 입지인지를 따져보아야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우선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곳 주변에 산업단지나 공공기관 등이 밀집해 있어 주거 필요성이 높은 곳이 풍부한 임대 수요를 지닌 곳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러나 이러한 우수한 입지이더라도 공실률이 높으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기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검증된 입지의 오피스텔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 전문가 A씨는 투자할 때 저렴한 분양가와 높은 임대료만 바라는 것은 금물이다”며 미래 가치를 비롯해 임차인의 특성 등을 종합해서 고려하고 투자해야 안정적이면서도 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탄탄한 배후수요와 사통발달 교통망, 우수한 교육 도시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배곧신도시에 새롭게 들어서는 수익형 오피스텔이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바로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가 그 주인공이다.


단지 내에 자체적으로 상가, 카페 등 생활 편의시설을 모두 갖춰 ‘원스톱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이 오피스텔의 지상 1~2층에는 유럽풍 스트리트몰 상가가 들어서며 근처에는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2017년 예정)과 롯데마트(2016년 예정)가 들어설 예정에 있다.

배곧신도시 오피스텔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는 인근에 서울대의료원과 서울대 부속 초, 중, 고교, 치의학 병원, 컨벤션센터가 들어서고 대우조선해양이 2018년에 개교하는 서울대 시흥캠퍼스에 산학 연구개발(R&D) 시설을 지을 예정임을 밝혀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현재 2016년 개통 예정인 강남순환고속도로를 비롯해 소사-원시선(2017년 예정)과 신안산선(2023년 예정)까지 개통되면 여의도, 신도림, 강남까지 30분 내로 도달할 수 있게 된다.

분양가는 3.3㎡당 600만 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는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입주 시까지 계약금 외에는 별도로 들어가는 돈이 없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부담 없이 소액 투자를 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는 배곧신도시에서 유도전망한 오피스텔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며 현재 1차분 880실이 조기완판 되었으며 2차분 1,026실을 분양을 시작했으니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서둘러 분양을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031-860-3977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