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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친애저축은행, 저축은행 부문 소비자만족도 최고 평가
입력 2016-01-27 11:01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들이 26일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제14회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받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6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제14회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저축은행 부문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JT친애저축은행은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부문별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등 총 6개 평가항목 가운데 5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자녀에게 필요한 비용을 연 5%대 금리로 지원하는 ‘원더풀 자녀미래론과 급전이 필요한 지역 자영업자를 지원하는 ‘원더풀 데일리론 등의 대출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직장인 대상 연 10%대 중금리 신용대출 ‘원더풀 와우(WOW)론은 출시 20일 만에 누적 대출실적 50억원을 돌파했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강한 신뢰를 주는 대한민국 대표 저축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가 만족도와 선호도를 직접 평가해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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