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타하리’ 송창의, 쇼케이스 비하인드…파일럿의 카리스마
입력 2016-01-27 09:37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송창의가 뮤지컬 ‘마타하리 쇼케이스 리허설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25일에 진행된 ‘마타하리 쇼케이스에서 주요 넘버들을 열창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송창의의 비하인드 컷들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마타하리는 제 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총살된 마타하리의 드라마틱한 일생을 바탕으로 창작된 뮤지컬로 이 작품에서 송창의는 마타하리의 진정한 내면을 발견하는 파일럿 아르망으로 분할 예정이다.

송창의는 리허설이 진행되는 동안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스태프들과 무대에 대해 상의하는 것도 잊지 않으며 쇼케이스 준비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송창의가 시연을 한 ‘남자 대 남자 ‘이제 어디로 넘버는 상대배우와 호흡이 중요한 무대였기에 배우들과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쇼케이스가 끝난 후 송창의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었던 자리여서 긴장이 많이 됐지만 그만큼 연습에 매진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본 공연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창의가 출연하는 뮤지컬 ‘마타하리는 오는 3월29일부터 6월 12일(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