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크린으로 돌아온 ‘번개맨’,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6-01-22 11:36 
[MBN스타 손진아 기자] 16년 만에 스크린 개봉을 앞둔 영화 ‘번개맨이 대한민국 슈퍼히어로 번개맨의 스펙타클한 대활약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를 통해 조이랜드를 위협하는 최강 악당과 극장판에서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온 캐릭터 나잘난, 더잘난 그리고 번개맨의 친구들까지 모두 공개된 것에 이어, 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대활약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예고편은 대한민국의 슈퍼히어로로 거듭난 번개맨이 엄청난 속도로 하늘을 가로지르며 위기에 처한 한나를 구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최강악당 ‘잘난마왕의 등장으로 조이랜드와 친구들이 위험에 처하게 되고 정체를 알 수 없는 힘이 번개맨의 허리를 감싸며 번개맨의 위기를 예고해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조이랜드 친구들의 도움을 얻은 번개맨이 슈퍼업그레이드된 번개파워를 선보이고, 잘난마왕 역시 강력한 불꽃파워로 번개맨에 맞서 이들의 스펙터클한 대결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친숙한 캐릭터들의 TV와 다른 변신도 눈에 띈다. 변화된 잘난 마왕의 비주얼은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시각효과를 예감케 한다. 독특한 말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리오도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화려한 시각효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재미있는 비주얼로 어린이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나잘난, 더잘난의 감초역할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맡은 한나 역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나는 사랑스럽고 천진난만한 조이랜드 공연의 주인공으로, 사고뭉치이기도 하다. TV ‘번개맨에서 볼 수 없었던 캐릭터 ‘한나가 영화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번개맨은 번개맨의 초능력을 없애려는 악의 축의 음모로 위기에 빠진 번개맨과 이를 구하기 위한 조이랜드 친구들의 숨막히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1999년부터 사랑받아 온 EBS의 대표 어린이 콘텐츠 ‘번개맨이 16년 만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동안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번개맨의 강력한 파워와 스피드는 물론, 완성도 높은 영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월11일 개봉.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