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은 21일 9급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태블릿PC 전용 학습 프로그램인 ‘휴넷 스마트 패스를 출시했다.
스마트 패스는 휴넷이 오랜 기간 공부법 연구를 통해 개발한 합격 최적화 플랫폼으로, 학습자의 취약영역을 파악-반복-제거의 단계를 무한 반복해 완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이다. 태블릿 PC 전용으로 앱 다운로드 한번이면 교재, 동영상 강의, 문제집 등 시험에 필요한 통합 수험서를 모두 담을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한 9급 공무원 스마트 패스를 이용하면 9급 공무원 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행정학 등 총 5개 과목을 2년간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 최신 기출문제를 100% 반영하고 오답노트 실시간 편집 기능으로 취약영역을 단기간에 극복할 수 있도록 했다.
휴넷은 이번에 출시한 9급 공무원 과정을 시작으로 향후 스마트 패스 플랫폼에 기반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자격증 준비과정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휴넷은 스마트 패스 론칭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이 과정을 30만원(기본가 45만원, 태블릿PC 미선택 시)에 판매한다. 특히,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환불해줄 방침이다.
학습자는 9급 공무원 시험에 관한 교재와 동영상 강의, 기출문제와 모의고사를 2년간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학습자가 스마트 패스 추천 시 추천자와 추천받은 사람 모두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