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쾌적한 단지·기반시설 풍부, `청라푸르지오’ 특별 분양
입력 2016-01-21 10:31 
청라 푸르지오 문주 모습 [사진제공: 대우건설]
청라중앙호수공원 최고의 조망을 자랑하는 ‘청라푸르지오가 선착순으로 특별분양 중이다.
이번 특별분양은 잔금 미납입 세대를 분양하는 것으로 기본 상품성이 낮은 미분양 잔여물량과 달리 층과 방향, 조망 등 다양한 물량이 있어 주택 수요자는 취향에 맞춰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청라 푸르지오는 최고층 58층의 고급 아파트로 전용면적 94㎡, 114㎡, 120㎡, 139㎡ 4개동, 총 751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중앙공원과 커낼웨이에 인접해 있어 주변 환경이 쾌적하고 청라호수공원과 서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단지 앞의 면적이 70만㎡에 달하는 청라호수공원에는 레저·전통·예술·생태공간과 폭 10m, 길이 4.8km의 순환도로, 길이 4.5km의 산책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 잔디광장, 물빛광장, 감성놀이터, 운동공간도 있다.
단지 주변으로 신세계복합쇼핑몰를 비롯해 하나금융타운, 로봇랜드, 국제업무단지, 베어즈베스트 골프장, 친환경복합단지, 아시안게임 주경기장 등이 들어섰거나 조성될 예정이라 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될 수 있는 호재들이 많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역사문화공원, 근린공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바로 옆으로 '스퀘어7'이 조성될 예정이다. 스퀘어7에는 쇼핑센터, CGV(예정)가 입점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장이 운영중이고,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등 다양한 입주민 시설이 마련돼 있다.
경명·청람·도담초 등 6곳, 청람·청라중 등 3곳 해원고 등 3곳, 달튼 외국인학교 등 교육여건이 좋다.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IC, 경인고속도로 직선화구간 개통과 BRT버스(청라~가양), M버스(청라~서울역), 광역버스(청라~강남), 청라국제도시역(9호선) 직결운행 확정 등 교통여건이 좋다.
계약금은 분양대금의 5%이며, 잔금 납입시 즉시 입주할 수 있다. 발코니 확장비가 없고, 시스템 에어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032-569-5933)으로 문의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