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는 형제입니다’ 공승연·정연 자매, 데뷔 이래 첫 동반 출연
입력 2016-01-20 09:32 
사진=KBS2
[MBN스타 김윤아 기자 ] 배우 공승연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 두 자매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20일 KBS2 설특집 프로그램 ‘우리는 형제입니다 측은 EXID 하니 남매와 유민상 형제에 이어 공승연-정연 남매를 3번째 출연진으로 공개했다. 두 자매가 함께 출연하는 것은 이번 프로그램이 처음으로, 좀처럼 보기 힘든 여배우와 아이돌 걸그룹의 일상 공개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와 가수로 활동하며 바빠진 두 자매가 오랜만에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가감 없이 드러날 예정이다. 우월한 연예인 자매가 아닌, 20대 자매의 리얼한 일상이 낱낱이 공개된다는 후문.

언니 공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언니가 격하게 아끼고 응원 한다”는 글을 올리는 등 평소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배우 공승연과 트와이스 정연 자매의 리얼한 모습은 설 연휴에 KBS2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우리는 형제입니다의 마지막 출연진은 20일 공개된다.

한편 공승연은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를 시작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까지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또한, 데뷔하자마자 음악차트를 석권한 트와이스의 멤버인 정연은 걸크러쉬를 뽐내며 CF를 장악하는 등 2016년 주목받는 스타로 지목되기도 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