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크린으로 돌아온 ‘번개맨’,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1-16 12:47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번개맨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번개맨은 번개맨의 초능력을 없애려는 악의 축의 음모로 위기에 빠진 번개맨과 이를 구하기 위한 조이랜드 친구들의 숨막히는 모험을 그린 작품.

16년 만의 첫 극장판 개봉을 맞은 ‘번개맨의 메인 포스터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돌아보고 있는 번개맨은 조이랜드를 지키기 위해 최강 악당에 맞서는 다부진 결의를 보여준다.

메인 포스터를 통해 처음 실체가 공개된 악당, 잘난 마왕은 강렬한 표정과 악의 기운을 한껏 풍기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뿐만 아니라, ‘번개맨에서 번개걸 한나 역을 맡아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 에프엑스 루나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또 EBS ‘번개맨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리오, 나잘난&더잘난, 그리고 극장판에 새롭게 등장하는 번개맨의 조력자 아띠까지, 이번 작품의 주요 캐릭터가 총출동해 번개파워를 둘러싼 숨막히는 대결을 기대케 한다.

‘번개맨 vs 잘난마왕, 절대악당 마왕에 맞서 조이랜드를 지켜라!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번개맨의 번개파워와 잘난마왕의 뜨거운 불꽃이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는 이미지는 이들의 피할 수 없는 정면승부를 예고한다.

번개맨은 16년이나 사랑 받아 온 EBS의 대표 캐릭터로 1999년 TV를 통해 세상에 알려진 이래로 뮤지컬 등 새로운 방식으로 끊임없이 변주되며 아이들뿐만 성인들에게도 정의롭고 친근한 이미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번개맨은 오는 2월11일 개봉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