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앤에치파트너스 국내 최초, “실내환경보건” 분야 전문컨설팅 서비스 제공
입력 2016-01-15 15:57 
최근 지속적인 중국발 미세먼지의 유입 증가, 메르스 사태, 새집 증후군 등 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으나, 적절한 해결방안이 마련되어있지 않은 상황이다. 한편, 현대인은 실내환경오염에 노출될 기회가 증가됨으로 다양한 건강영향 문제가 야기될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주) 이앤에치파트너스 (EnH Partners)가 국내 최초로 실내환경보건” 분야의 전문 컨설팅을 서비스를 시작한다.

주) 이앤에치파트너스는 국내외 최고의 실내환경(공기)분야 전문가인 김윤신 교수 (한양의대 명예교수, 건국대 친환경공학과 석좌교수)가 설립한 회사로 ‘Healthy Air, Healthy People'이라는 비전아래 국내 최초로 <실내환경진단 및 솔루션 제공>을 위한 최적의 실내환경보건” 분야의 종합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윤신 대표는 중국발 미세먼지와 아토피 같은 환경성질환의 증가로 인하여 실내환경오염 및 건강영향에 관한 사회적 필요성이 증대되었고 이를 효율적으로 진단하고 관리하기 위한 방안이 필요한 시점” 이라며 실내환경보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주) 이앤에치파트너스에서는 국내외 최고의 실내외공기 및 환경보건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실내환경 진단‧관리, IoT 및 비콘 기술을 활용한 실내외 공기질 관리시스템 구축, 실내환경 빅데이터 분석, 환경보건정보, 건강위해성평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주)이앤에치파트너스 (02-517-6747)로 문의하면 된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