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천수, 미모의 교수 아내 공개 “아내가 돈 벌어”
입력 2016-01-15 08:41  | 수정 2016-01-15 10: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기자] 이천수의 교수 아내가 공개됐다.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은 ‘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으로 문세윤, 황치열, 이천수, 이유영, 예지가 출연했다.
이날 2002년 프로에 데뷔해 지난해 10월 은퇴한 이천수는 내가 백수니까 아내가 돈을 번다. 아내가 교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모델 출신 교수인 이천수 아내가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 이천수의 아내는 여배우 못지 않은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천수는 아내에게 극존칭을 쓰며 강의를 하고 계신다”며 일이 없으면 외동딸 주은이를 내가 키우고 있다. 오전 8시에 아이와 기상해 아이를 본다. 선수 시절엔 낮 12시에 일어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아내가 MBC ‘복면가왕 출연에 회의적이었던 반응도 전했다. 연습을 할 때는 너무 성급한 판단이라고 했다”며 저도 걱정이어서 방송국에 몇 번을 전화했다. 그런데 나중에 아내가 잘한 것 같다고 응원하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천수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3세 연하 아내와 지난 2013년 결혼했다.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