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스몰 웨딩을 준비하는 그녀를 위한 홈 뷰티 디바이스 ‘트리아뷰티’ 안티링클 레이저에서 제모기까지
입력 2016-01-12 17:43  | 수정 2016-01-13 10:22


최근 다수의 연예인들이 소박한 결혼식을 치르면서 ‘스몰 웨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즐겁게 준비하자는 생각에 예비신부들도 고가의 스킨케어 프로그램 보다는, 집에서 틈틈이 관리할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스테틱 부럽지 않게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트리아뷰티의 홈 뷰티 디바이스를 소개 한다.

웨딩드레스 스타일링 에티켓, 제모…트리아뷰티 제모기 1대로, 인중부터 다리 털까지 제거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고려하기 전에, 바디피부를 점검할 필요가 있다. 특히, 제모의 경우 미리미리 체크하지 않으면 결혼식 당일은 물론, 신혼 여행지에서도 낭패보기 쉬우니 제일 먼저 체크해야 하는 항목이다.

또한, 인중부터 시작해 겨드랑이와 팔, 다리 등 몸의 여러 곳을 제모하기 위해서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1대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더 합리적일 수 있다. 스몰 웨딩을 위한 제모 아이템으로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4X 제모기를 추천한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4X는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의료기기이자, 대표적인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한국식약처와 미국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트리아 제모기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제품으로 클리닉에서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것과 동일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제공한다. LED 창을 통해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1~5단계로 출력강도를 조절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강도로 세심하고 꼼꼼한 레이저 제모가 가능하다.


고가의 에스테틱 프로그램은 NO…트리아뷰티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만들기
고가의 에스테틱 피부케어 프로그램이 부담스럽고, 일하랴 결혼 준비하랴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한 예비신부라면?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를 활용하는 것을 권한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는 기존 스킨케어 제품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했던 주름, 거친 피부 결 등 노화 징후들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가정용 안티-링클 레이저다. 전문 클리닉의 프렉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기술로 만들어 졌으며, 하루 몇 분 사용으로 젊고 탄력 있는 건강한 동안 피부로 개선시켜 준다.

특히,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매일 밤 10분만 투자하면, 사용 2주 후부터 거친 피부결이 개선되고, 3개월이 지나면 눈에 띄는 주름과 피부결이 개선되어 보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는 철저한 임상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