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V.O.S,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 라이브 선보여…‘V앱에서 만나요’
입력 2016-01-11 18:27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훈 기자] 그룹 브이오에스(V.O.S)가 V앱을 통해 라이브로 앨범 수록곡을 미리 공개한다.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정오 브이오에스의 새 앨범 ‘리: 유니온, 더 리얼(RE:Union, The Rea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어 오후 8시 V앱을 통해 라이브로 수록곡을 미리 들려 줄 예정이다.

브이오에스의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인 두 곡을 포함 해 총 5곡이 수록 됐다. 지난 7일에는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그 사람이 너니까의 30초 티저를 공개했다. ‘그 사람이 너니까는 삶에 지쳐 저마다의 이유들로 무게를 지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이번 미리 듣기를 통해 이전에 공개하지 않았던 나머지 타이틀 곡 ‘그날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브이오에스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이원(e.one)의 곡 또한 포함되어 있다.

브이오에스는 13일 새로운 앨범 ‘리: 유니온, 더 리얼의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 14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을 발매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