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스마트하우스 도곡지사 주택임대관리까지 영역을 넓히다
입력 2016-01-11 11:40 
도곡동 타워팰리스 단지는, 고속도로 등 외부 진출입도 용이하고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과 3호선과 분당선이 만나는 역세권이면서 또한 8학군이 인근에 위치할 뿐만 아니라 천혜의 양재천을 끼고 있고 단지 내 모든 생활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가장 우수하고 쾌적한 주거특구라 할 수 있다.
강남 상류층의 주거특구/국내 가장 앞선 주상복합단지/신흥 부촌/부의 상징/철통보안/주거문화의 신기원 등 많은 수식어가 따라 붙는 타워팰리스를 위시하여 주변에 어우러져 있는 여타 고급 주상복합과 우량빌딩 그리고 오피스텔에는, 오늘도 성공과 신분상승을 꾀하는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장점을 체득한 입주민들은 단지 내 이동을 하더라도 외부유출율은 타 지역에 비해 현저히 낮아 경기변화에 민감하지 않은 편이다.
도곡동 타워팰리스에서 주택임대관리업에 도전한 스마트하우스 도곡지사 김상원대표(이하 ‘김 대표)를 만나보았다. 김 대표는 ‘우성건설과 ‘한국도시개발 건설사 근무경력을 바탕으로 부동산업에 관심을 갖던 차에 2007년부터 도곡동 타워팰리스 단지 내에서 중개업을 영위해 오고 있으며, 현재는 타워팰리스 단지 내에서 No.1 전통의 「캐릭터」공인중개사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 관련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으며,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명품교육과정과 ‘스마트하우스 실무아카데미 과정 등을 수료하였다.
김 대표는 타워팰리스 단지 내 주상복합(아파트/오피스텔/상가) 등 우량물건의 일반중개업무와, 단골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외부물건의 매매/임대 의뢰에도 해당 부동산 관계자들과 긴밀한 네트웍을 통해 신속한 중개완성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인접 추가 부동산사무실의 합동운영 체제를 통해 경매와 우량 투자물건 개발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지위와 부를 겸비한 저희 고객층의 특성상 타 지역 다양한 부동산들을 보유하고 있는 바, 그동안 원격관리에 불편을 겪던 임대인에게 스마트하우스 전국체인망을 활용한 신뢰할 수 있는 고품격 관리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으며, 아울러 단지 내 기존 물건에 관해서도 차별화된 신개념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경쟁력이 날로 높아질 걸로 기대됩니다.”라며 스마트하우스 도곡지사(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467-24 우성캐릭터199 상가110호 / 02-573-1122)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스마트하우스 전국 회원점 가입문의는 1566-5423 또는 스마트하우스홈페이지(www.smarthaus.co.kr)를 방문하시면 다른 지역 회원점 정보와 다양한 주택임대관리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