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기반의 P2P 대환대출 전문 금융 플랫폼 30CUT(써티컷)이 2016년 새해를 맞이해 매 주 30명에게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LUCKY 30 by 30CUT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부터 한 달간 30CUT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30cut)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다른 주제로 전개된다.
첫 번째 주에는 30CUT 공식 페이스북을 ‘좋아요와 ‘친구태그 하면 참여할 수 있는 ‘30CUT 알리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두 번째 주에는 신용카드·부채 등에 대한 ‘이색 댓글달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세 번째 주와 네 번째 주에는 30CUT 브랜드 홍보를 위한 ‘30CUT 표어 공모전과 ‘대학생 UCC 공모전이 각각 개최된다.
매주 30명씩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영화 관람 티켓,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특히 마지막 주에 진행하는 ‘대학생 UCC 공모전 당첨자에게는 등록금의 30%를 장학금으로 지원한다.
30CUT 서비스를 선보인 비욘드플랫폼서비스의 서준섭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장기적인 불황, 높은 등록금 대출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했다”며 올해 30CUT은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30CUT은 신용카드 대출(카드론·현금서비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중상위 신용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이자율 대비 30% 인하된 대환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반의 P2P 스타트업이다. 제도권 금융기관을 통한 안정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다. 30CUT의 카드 빚 전환 대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30cut.com)나 고객지원센터(1661-03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덕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