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미디어스토리, 신개념 커머스미디어 매거진 ‘아이엠’ 창간
입력 2016-01-08 12:15 

디지털매거진 솔루션 업체인 더미디어스토리(대표 김택진)는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신개념 커머스미디어 매거진 ‘아이엠(I‘M)을 카카오차이나와의 제휴를 통해 오는 25일 중국어 버전을 서비스하고 한국과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한 MCN(Multi-Channel Network)사업에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창간하는 디지털매거진 ‘아이엠은 미디어스토리 기술과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통해 개발, 중국시장에 진출한 카카오차이나와 함께 서비스하게된다.
모바일웹과 PC, 모바일앱에서 ‘HANMIMEI(韓秘魅)‘ 를 통해 서비스되는 신개념 디지털매거진으로 중국 2위 온라인쇼핑몰 JD.Com의 한국관 쇼핑몰과 연동되며, 한국 문화 및 상품에 대한 새로운 구성의 컨텐츠를 주 1회 업데이트 제공하게 되며, 한류 스타들의 뉴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