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밀리마트는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을 가장한 평가단이 서비스의 질을 평가하는 '미스터리쇼퍼 제도' 등을 적극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도는 1년 4회 진행되며,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점포에는 각종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 지난 8월부터 업계 최초로 24시간 콜센터 등을 운영해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손쉽게 상담받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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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도는 1년 4회 진행되며,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점포에는 각종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 지난 8월부터 업계 최초로 24시간 콜센터 등을 운영해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손쉽게 상담받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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