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NH투자證, 자산관리브랜드 ‘옥토’ 대신 ‘큐브(QV)’ 로
입력 2016-01-04 15:19 
NH투자증권, 자산관리 서비스 브랜드 큐브

NH투자증권은 새로운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 ‘큐브(QV)를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QV는 품질(Quality)과 가치(Value)가 결합된 의미로 정육면체를 뜻하는 영어 단어 ‘Cube를 연상시킨다.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QV는 입체적인 자산증식 솔루션 제공(Three dimensional), 믿을 수 있고 전문적인 자산관리서비스 (Credible & Professional),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Flexible Expert)라는 세 가지 핵심 정체성을 담고 있다.
NH투자증권은 ‘QV를 문어 캐릭터로 잘알려진 기존 브랜드 ‘옥토를 대체해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김재준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NH투자증권의 대표 브랜드 QV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두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