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흙표흙침대’, 겨울철 인기 효도상품으로 손꼽혀...
입력 2016-01-04 14:52 

각종 온열제품을 구매하거나 창문에 단열시트를 붙이는 등 많은 이들이 본격적인 월동준비에 나섰다.

체온이 떨어지면 면역력이 크게 줄여 드는 만큼 겨울철 건강관리는 체온유지가 관건이라 할 수 있다.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면역세포인 NK세포의 활성도가 낮아진다는 조사 결과에 따라 특히 장,노년층은 겨울철 체온유지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체온 유지에 탁월한 성능을 지닌 흙침대가 겨울철 인기 효도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 중 ‘흙표흙침대는 흙판과 열판을 분리하여 제작하는 타 흙침대와는 달리 황토 흙판을 일체형으로 만들어 흙침대의 전력 소비량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흙판을 제작하고 있어 화학성분이 방출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특허기술과 첨단 공법을 사용하여 원적외선 방출량을 높이면서 전자파 방출은 효과적으로 막아내는 기술을 개발함에 따라 효능과 안전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는 평이다.

흙침대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체온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주며, 피로 회복 및 근육통 완화에 좋다.

게다가 흙표흙침대는 피톤치드가 발생하는 침대 개발에 성공했으며, 피톤치드의 발생은 집안의 향균, 공기정화, 새집증후군 제거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함께 발생되는 산소에 의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도와줘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 겨울, 사랑하는 부모님께 흙표흙침대를 통한 ‘건강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www.mudmat.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전화(080-315-5233)를 통해 가능하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