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기대상 지성 “황정음이 나를 7인격으로 만들어줬다” 소감 화제
입력 2016-01-01 04:31 
연기대상 지성 “황정음이 나를 7인격으로 만들어줬다” 소감 화제
연기대상 지성 황정음이 나를 7인격으로 만들어줬다” 소감 화제

배우 지성이 MBC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해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지난 30일 오후 상암 MBC 공개홀에서는 ‘2015 MBC 연기대상이 열렸다. 이날 행사의 MC는 신동엽과 이성경이 맡았다.



이날 지성은 ‘킬미 힐미로 대상에 호명된 후 믿기 힘든 일이다. 배우의 꿈을 안고 몰래 경비 분들을 피해 MBC에 들어와 대본을 훔쳐다가 어두운 세트장에서 선배님들 연기를 배웠던 제게 주신 이 대상 감사하다”하고 말했다.

지성은 가장 기억나는 감독님이 있다. 제가 신인 때 연기를 너무 못해서 그 감독님이 저를 캐스팅하시고 편의점 구석에 몰아넣고 ‘널 캐스팅해서 후회한다고 말했었다. 하지만 이번 ‘킬미 힐미를 보며 가장 큰 박수를 쳐주신 국장님 감사하다. 항상 함께해 왔는데 그 분이 없었으면 전 이 자리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성은 이 상을 받기엔 제가 많이 부족하다. 이 상은 ‘킬미 힐미를 만드신 모든 분들에 향한 상이다. 누구보다 기뻐할 우리 팬들, 오래 걸렸다. 자랑스러운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오랫동안 함께 해줘서 감사하다”고 감사를 전했다.

지성은 ‘비밀에 이어 ‘킬미 힐미까지 함께한 황정음. 대단한 배우다. 저를 7인격으로 바뀔 수 있게 리액션을 해줘서 저도 진짜 그렇게 변신을 할 수 있었다. 정말 진심이 통한 것 같다. 이렇게만 하면 우리 먹고 사는 데에 지장 없을 것 같다”고 동료 배우를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많지만 다음에 하겠다. 마지막으로 비록 대상을 받기 부족하지만 2015년 ‘킬미 힐미로 시작했다. 제 자신에게 이 정도면 잘했다고 칭찬해주고 싶다. 이게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항상 정진하겠다고 다짐했다.

연기대상 지성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