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임현규 결혼 김단아 매력은?…임현규 “배려심 깊은 마음에 반하게 됐다”
입력 2016-01-01 02:31 
임현규 결혼 김단아 매력은?...임현규 “배려심 깊은 마음에 반하게 됐다”
임현규 결혼 김단아 매력은?...임현규 배려심 깊은 마음에 반하게 됐다”

임현규 결혼 김단아의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UFC 파이터 임현규(30·코리안탑팀)와 모델 김단아(29)가 1년여 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린다.



두 사람의 만남은 TOP FC에서 시작됐다. 코리안탑팀 소속인 임현규는 TOP FC를 통해서 김단아에 대한 호감을 키워왔고 2014년 코엑스에서 개최된 쎄다/성안세이브(김상우 대표) 시연회 준비를 계기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

두 사람은 굳이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히 만남을 가져왔다. 2014년 UFC 일본 대회에서 승리한 임현규는 카메라를 향해 김단아에게 선물 받은 팔찌를 가리키며 둘 만의 핑크빛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김단아는 키 175cm에 늘씬한 몸매와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TOP FC의 대표 탑걸이다. 또한 모델 경력 10년 차인 베테랑 모델이다.

임현규는 "(김)단아씨의 착하고 배려심 깊은 마음에 반하게 되었고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책임감 있는 가장의 입장에서 선수로서도 더욱 성장하도록 하겠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김단아 역시 "함께 아끼고 사랑하며 예쁜 가정 만들어 가겠다. 특히 격투팬 여러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16년 2월21일(토) 헤리츠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임현규 결혼 김단아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