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로 섹시함 발산…‘유빈 지원사격’ [MBC 가요대제전]
입력 2016-01-01 00:02 
사진=MBC 가요대제전 캡처
[MBN스타 유지훈 기자] 가수 박진영이 원더걸스 유빈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2015 가요대제전은 ‘가요대백과라는 콘셉트로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소녀시대 윤아와 김성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박진영은 놀 준비 됐냐. 이 노래 아냐”며 ‘어머님이 누구니의 앞부분을 불렀고 관객들은 코러스 부분을 외치며 이에 호응했다. 그는 여성 댄서 사이를 오가며 밴드 사운드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원더걸스 유빈은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제시 랩 파트에서 현란한 랩을 뽐냈다.

박진영은 관객들의 박수를 유도한 후 ‘업타운 펑크(Uptown Punk)로 후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 ‘날 떠나지마를 열창하며 과거 추억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된 ‘2015 가요대제전에서는 소녀시대, 원더걸스(Wonder Girls), 레드벨벳(Red Velvet), 인피니트(INFINITE), 비투비(BTOB), 엑소(EXO), 에이오에이(AOA), 샤이니(SHINee), 신승훈, 박진영, 자이언티 등이 총 29팀이 출연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