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드림팀` 천이슬, 양정원 요가 따라하다 `뻣뻣` 굴욕
입력 2015-12-27 13:45 
"드림팀" 천이슬, 양정원 요가 따라하다 "뻣뻣" 굴욕 <사진 = KBS 방송화면 캡처>
'드림팀' 'KBS' '머슬퀸' '출발 드림팀' '양정원' '천이슬' '다혜' '베스티'
KBS 예능 '출발 드림 팀 시즌 2' 화제의 머슬퀸 특집 참가자들이 요가 동작을 선보이며 신경전을 벌였다.
27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출발 드림 팀 시즌 2'에서는 송년특집으로 화제의 머슬퀸들과 함께 2015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영상 순위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베스티 다혜는 바닥에 엎드려 두 발로 자신의 머리를 가볍게 터치하는 동작을 선보였다. 이에 양정원은 같은 동작을 선보인 후 고난도 동작을 다시 선보였다.
이를 본 천이슬이 "쉬워 보이는데"라고 말하자 MC 이창명은 천이슬을 앞으로 불러내 시범을 보여달라고 부탁했다. 양정원의 동작을 따라 한 천이슬은 예상과 달리 어설픈 몸짓을 보인 가운데 '뻣뻣한 사람은 따라 하지 마세요'라는 자막으로 굴욕을 맛봤다.
양정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양정원, 요가 잘하네" "양정원, 다혜와 신경전 벌였네" "천이슬, 큰 재미 선사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곽동화 인턴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