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싸이 콘서트, 25일 공연 생중계 시청 가능하다! '어디서? 몇시에?'
입력 2015-12-25 08:36  | 수정 2015-12-28 15:59
싸이 콘서트/사진=네이버V앱
싸이 콘서트, 25일 공연 생중계 시청 가능하다! '어디서? 몇시에?'



가수 싸이의 크리스마스 공연을 생중계로 볼 수 있어 눈길을 끕니다.

싸이가 24일부터 26일까지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 - 공연의 갓싸이'로 팬들과 만나는 가운데, 크리스마스인 25일 공연이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되는 것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1일 정규 7집 '칠집싸이다'를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인 싸이의 새 앨범 수록곡들의 퍼포먼스를 직접 감상할 수 있는 무대로, 크리스마스 공연 생중계는 크리스마스를 흥겹게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싸이는 앞서 전날 콘서트 첫 회를 성공리에 개최한 뒤 2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첫 공연이 끝났네요. 처음으로 저보다 체력이 센 관객을 만났습니다 ㅋㅋㅋ 정말 행복했습니다!! 20151224"라는 글을 올리며 첫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공연에서 '라잇나우'를 시작으로 '젠틀맨' '연예인' '댄스쟈키' '어땠을까' '새' '나팔바지' '아버지' '위아래' '흔들어주세요' '예술이야' '대디' '낙원' '강남스타일' 등 신곡과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특히 관객들이 오후 9시에 시작한 공연이 오후 11시에 막을 내린 뒤, 싸이의 앙코르 공연에서 곡이 끝날 때마다 '앙코르'를 외친 덕에 싸이는 80분간 앙코르 공연을 진행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싸이의 첫 공연 게스트로 가수 비가 출격한 가운데, 생중계되는 크리스마스에는 가수 성시경이 게스트로 참석해 무대를 빛낼 예정입니다.

또한 오는 26일에는 가수 태양과 이승기가 각각 게스트로 초대되며,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자랑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