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더스타스퀘어 상가, 스트리트형 구성과 편리한 생활환경으로 관심
입력 2015-12-23 09:43 
초고층 아파트인 의왕 서해그랑블의 단지 내 상가 ‘더스타스퀘어가 주목 받고 있다.
총 4개동 42층, 536가구 규모의 서해그랑블의 풍부한 배후수요가 안정적인 상권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더스타스퀘어 상가 지상1층~2층에는 120여 개 점포가 입주할 예정이며, 여기에 의왕시 최초로 약 5000평 규모의 대형 할인 마트인 이마트가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생활인프라 구축이 예상된다.
서해그랑블 더스타스퀘어 상가는 1층은 카페, 프랜차이즈F&B 시설 등이 입주하기 때문에 가족, 연인 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적합하다.

2층은 병원, 금융시설 등의 입주로 가까운 곳에서 치료와 금융업무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학원까지 들어서면서 아이들의 교육인프라도 함께 구축될 예정이다.
또한 상가는 동선을 따라 거리 양쪽에 점포를 배치하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됐다. 산책을 하는 것처럼 쇼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변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유입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의왕 오전동 상권은 도시개발 및 의왕 첨단 산업단지 개발, 아파트 밀집지역과 가구거리를 중심으로 상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의료서비스, 교육인프라 등이 구축된 주거단지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기에 의왕시와 민간건설사의 MOU체결 등 다양한 호재들이 많아 전망이 좋은 상권으로 알려져 있다.
교통 역시 우수하다. 신수원선 의왕시청역 개통 예정돼 있기 때문에 초역세권의 프리미엄을 기대해 볼만 하다.
1번 국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과천~의왕간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기 때문에 안양, 과천,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다. 강남까지도 20분대로 갈 수 있는 초고속 도로망을 갖추고 있어 서울 지역에서 출퇴근 하더라도 시간을 대폭 절약 할 수 있다.
서해종합건설 관계자는”의왕 서해그랑블 더 스타스퀘어 상가는 아파트 536세대의 배후 수요와 향후 만 여 세대 이상의 가구가 들어설 예정이기 때문에 인구 이동이 급상승 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최적의 상가라고 할 수 있다”며모든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편의시설을 구축해 의왕시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324-4번지에 위치한 더스타스퀘어 상가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031.341.4545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