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본격적인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와 E-쿠폰북을 제공하는 ‘2015~16 White Winter 환전·송금 Festival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로 행사 기간 중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등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2등 면세점상품권 50만원권(2명), 3등 여행용 캐리어(5명), 4등 이디야 카페라테 기프티콘(1000명)이 준비돼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해외여행에 유용한 14종 E-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공항철도 직통열차 할인권과 포켓WiFi 할인권, 호텔예약 할인권을 비롯해 인천공항 내 식음료업장 할인권, 영화관 할인권과 수분크림 증정권, 그리고 따뜻한 곳으로 여행가는 고객을 위해 공항 외투보관 할인권 등이 있다.
추가로 신한은행에서 환전하면 항공사마일리지와 OK캐쉬백, 여행자보험 가입 등 다양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의 모바일은행인 SunnyBank 를 통해 모바일 환전이나 환전 선물하기, 예약 환전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환전이나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내용의 환전·송금 이벤트를 준비해 여름은 ‘썸머드림, 겨울에는 ‘화이트윈터라는 이벤트를 브랜드화 하겠다”고 말했다.
[김덕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