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완연한 가을 날씨, 한 낮 최고 20도 안팎
입력 2007-10-16 06:20  | 수정 2007-10-16 06:20
오늘 한 낮에는 어제보다 2,3도 정도 기온이 더 떨어지겠습니다. 사람이 야외활동 하기 가장 좋은 온도는 17도 안팎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서울은 한 낮에 19도로 야외활동 하기 좋겠습니다. 오늘 대부분 지방 구름만 많은 맑은 날씨 예상되지만, 동해안 지방은 오늘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동해안으로 낮은 비구름대가 형성돼있습니다.

(기상도) 오늘 대부분 지방 구름만 많겠고, 북동기류의 영향을 받는 동해안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또 강원 산간지방에는 눈발이 날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 전국이 10도 안팎으로 어제와 비슷하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는 서울 19도, 강릉 17도, 부산 23도로 어제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생활지수) 오늘의 생활지수 보시죠.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피부도 많이 건조한데요, 이럴때는 하루에 물을 8잔씩 마셔주고, 견과류나 과일을 많이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주간날씨) 동해안 지방은 내일까지도 비가 계속 되겠고, 금요일에는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그친 뒤 주말부터는 서울의 최저기온이 4,5도 까지 떨어지면서 많이 쌀쌀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