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일산토익학원, 일산영어회화학원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이 확실히 책임진다!
입력 2015-12-17 09:00 


예나 지금이나 방학”이라는 단어는 대학생뿐 아니라 여느 학생들이나 설레는 단어일 것이다. 특히나 겨울방학은 크리스마스나 연말 모임 행사 뿐 아니라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많은 기간일 것이다.

하지만, 입학하자마자 졸업 준비를 해야 한다” 취업은 다른 나라 이야기”라는 현재 대학생들의 현실은 추운 날씨만큼이나 더욱 쓸쓸하게 느껴진다. 하지만 최소한의 스펙을 준비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은 손 놓고 포기할 수 없는 현실이라면 이 기간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활용 할 계획을 갖고 있을 것이다. 특히 방학 기간 중 목표로 한 토익 점수를 얻고자 하는 학생들이라면 내년 5월 토익시험 개정 전 마지막 방학 기간인 만큼 조금 더 단기적으로 집중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일산토익학원인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은(www.englishavenue.co.kr) 이번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6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초급전문 강사와 8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중고급 전문 강사가 각각의 수업 레벨에 맞는 커리큘럼과 더불어 조교의 관리 하에 이루어지는 스터디 그룹까지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니 토익 시험 개정 전 일산토익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눈여겨 볼만할 학원이라는 생각이 든다.

또한 일산영어회화학원인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은 토익 뿐 아니라 일산영어학원, 일산성인영어회화학원, 일산영어회화를 찾는 학생들을 위하여 일산일대일영어회화와 더불어 레벨별로 준비되어 있는 그룹수업까지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는 수업이 한국인 강사부터 교포, 원어민 강사까지 다양한 레벨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일산어학원 중 가장 긴 수업시간인 2~3시간의 강의 시간 뿐 아니라 교차수강 및 100%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한다.


경기도 일산의 일산영어회화 및 일산토익학원인 잉글리쉬애비뉴어학원은 일산 중심가 웨스턴 돔 근처에 위치해 있어 인접지역인 김포토익학원, 김포영어학원, 김포영어회화학원을 찾는 사람들 뿐 아니라 파주토익학원이나 파주영어학원, 파주영어회화학원을 찾는 이들에게도 대중교통 및 자가 운전자들에게도 접근성이 용의하니 눈여겨 볼만하다.

문의 031-907-7620.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