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외제약, 통합 콜센터 오픈
입력 2007-10-15 09:40  | 수정 2007-10-15 09:40
중외제약이 국내 제약사로서는 처음으로 통합 콜센터를 운영합니다.
중외제약은 고객들에게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알리고 전문 상담원을 통한 체계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처럼 통합 콜센터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중외제약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1588-2675로 전화를 걸면 의약품을 비롯한 헬스케어제품, 의료기기 A/S 접수 등 제품에 대한 각종 정보를 콜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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