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중심 싱포유 화제, 찬열에 윤여정이 “미쳤니?”라 한 이유는? ‘폭소’
입력 2015-12-13 02:02 
음악중심 싱포유 화제, 찬열에 윤여정이 “미쳤니?”라 한 이유는? ‘폭소’
음악중심 싱포유 화제, 찬열에 윤여정이 미쳤니?”라 한 이유는? ‘폭소

음악중심 싱포유가 화제인 가운데 엑소 찬열과 윤여정의 일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윤여정은 지난 3월 열린 영화 장수상회 제작발표회에서 "사랑에 나이가 중요하느냐"는 질문에 "중요하지 않다"고 답했다.



하지만 이어 "아무리 그래도 내가 찬열이랑 사랑을 할 수 있겠느냐"며 옆에 있던 찬열에게 "찬열아 너 나 사랑할 수 있겠니?"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찬열은 윤여정의 물음에 "그럴 수 있다"고 답했고, 이에 윤여정은 "너 미쳤니"라고 말했다.

윤여정의 반응에 찬열은 "어머니를 사랑하는 것처럼 사랑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뜻이었다"고 말하며 자신의 답변에 수습을 했고, 윤여정은 "내가 너무 저속한 생각을 한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한편, 엑소는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싱포유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무대에 오른 엑소 멤버들. 이들은 화려한 퍼포먼스는 내려놓은 채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동을 전했다.

엑소의 ‘싱포유(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이다.

음악중심 싱포유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