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제2회 제주항공 리프레시(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전략부문과 인쇄·영상부문으로 나눠 출품작을 접수한다.
전략부문 주제는 ‘대학생 개별여행(FIT) 여행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제주항공을 이용해 제주를 찾는 여행객 대상 마케팅 차별화 전략이며, 인쇄·영상부문 주제는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대양주 등 ‘제주항공 취항노선 홍보를 위한 시안이다.
전략부문은 PPT 형식으로 30매 내외, 인쇄·영상부문은 PPT 형식으로 10매 내외와 제작물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참가대상은 4년제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며, 개인 또는 최대 3명까지의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포함한다.
내년 1월 6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최종 본선은 내년 1월 20일 제주대학교 아라뮤즈홀에서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하고, 시상식도 같은 날 열린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각 팀원에게 1매씩 증정하며, 인턴십 기회와 제주항공 마케팅부문에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와 가산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상 1팀은 상금 200만원과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각 팀원에게 1매씩 제공하며, 제주항공 마케팅부문에 입사 지원할 경우 서류전형을 면제한다.
우수상 2팀은 상금 100만원, 장려상 3팀은 상금 5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