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영돈과 열애 황정음, 전남친 김용준도 '6개월째 열애 중'
입력 2015-12-08 18:45  | 수정 2015-12-09 16:29
이영돈 황정음 김용준/사진=김용준SNS, 황정음SNS
이영돈과 열애 황정음, 전남친 김용준도 '6개월째 열애 중'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거암코아' 경영수업을 받고 있는 이영돈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전남자친구인 그룹 SG워너비 멤버 김용준도 열애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김용준 측은 8일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용준이 모델 겸 영화배우로 활동하다 현재는 일반 회사원인 여자친구와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김용준 커플은 청계산을 함께 등산하거나 서울의 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등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해당 매체는 김용준 측근의 말을 인용해 "멤버들에게도 소개했다. 주위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황정음 역시 한 언론매체가 이영돈과의 데이트 중인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황정음 측은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며 열애를 공식인정했습니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는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린다"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