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언니네 핫 초이스’ 이국주-박나래-박소영, 제 2 브아걸 결성?
입력 2015-12-03 09:54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이 센 언니로 변신했다.

3일 방송된 ‘언니네 핫 초이스에서는 ‘뷰티도 센 언니가 완전 대세라는 주제로 포미닛 현아, 원더걸스, 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그리고 최근 신곡을 발표한 브라운아이드걸스까지 올 하반기 메이크업의 핵심 키워드인 '센 언니 메이크업'에 대해 소개하고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솔직하고 화끈한 뷰티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센 언니 메이크업에 완성도를 더해줄 제품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장시간 번! 없이 유지되는 자석 섀도우, 화려한 금빛 스틱 속 강렬한 컬러가 인상적인 보석 립스틱, 헤어 컬러 틴트, 메이크업 박스 세트 등이 소개됐다.

이 중 자석 섀도우는 물티슈로 닦아도 번지지 않는 뛰어난 워터프루프 기능과 함께 번짐 없이 날렵한 눈매로 쉽게 변신이 가능해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 3MC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극찬을 받았다.

이어진 ‘언니네 핫 초이스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뮤직비디오 속 센 언니 메이크업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신곡 '웜홀' 뮤직비디오 속 메이크업을 비법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가인, 박나래는 제아, 박소영은 미료의 메이크업을 직접 따라해 서로 똑같다”며 강력하게 어필했다.

한편, 매번 화제 속 연예인 메이크업을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간단한 팁과 제품을 소개해주며 높은 관심과 화제로 주목 받고 있는 ‘언니네 핫 초이스는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네이버 TV캐스트와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