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올해 울산 아파트 분양시장 최대 기대작 블루마시티 KCC스위첸 3일 1순위 청약 시작
입력 2015-12-02 15:41 
울산 북구 블루마시티(강동산하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단지로 떠오르는 ‘블루마시티 KCC스위첸이 3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지난 달 28일 모델하우스의 물을 열고 분양 몰이에 들어간 이 단지는 오픈 첫 주말에만 3만 여명의 예비 주택수요자들이 몰리면서 청약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청약접수는 아파트투유(www.apt2you.com), 국민은행(www.kbstar.com)에서 인터넷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국민, NH농협, 우리, 신한, KEB하나, 기업, 한국SC, 부산, 대구, 한국씨티, 경남, 광주, 전북, 제주, 수협은행 본·지점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KCC건설이 울산 북구 블루마시티(강동산하지구) 44-1블록에서 분양한 ‘블루마시티 KCC스위첸은 총 582가구 규모로 지하 4층~지상 47층, 4개 동, 전용면적 84~101㎡로 구성되며 이 외에 지상 34층의 레지던스 1개 동 110실 및 부대시설 동이 함께 조성된다.
블루마시티 K9CC스위첸은 블루마시티 내에서도 자연과 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선다. 단지 앞에 정자해수욕장(정자해변)이 펼쳐져 있어, 어느 단지 보다도 바다와 가깝게 위치한 최고의 자리에 최고층 단지로서 입주민들에게 최고의 조망특권(타입, 층별 조망 상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지구 내 강동초와 강동중이 올해 3월 개교를 했으며, 스포츠 영재 육성을 위한 스포츠 과학 중·고등학교도 지난 해 개교했다. 또한 국제중학교 등의 유치도 추진 검토 중으로 알려져 있어 향후 교육환경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업무지역 및 도심권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등이 위치한 산업단지를 15분 대 접근이 가능하며, 31번 국도를 통한 울산공항, 버스터미널, 백화점, 롯데마트 등의 울산 주요업무 및 편의시설에 대한 접근성도 우수하다.
여기에 미포산업단지 진입도로가 개통 예정임에 따라 향후 입주민들의 도심접근 및 출퇴근 환경은 더욱 우수해 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위첸만의 특화기술을 적용한 평면 기술을 적용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전 가구 적용) 및 맞통풍 구조(일부가구 제외)를 도입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여기에 전 가구 4베이 혁신 설계 도입으로 공간을 극대화 한 점도 눈길을 끈다.
고급 주거단지에 걸맞게 커뮤니티와 조경시설도 우수하다. 단지 내 키즈&맘스스테이션을 도입해 아이들의 안전한 승하차를 돕고 엄마들의 기다림을 여유롭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특히 이 시설은 ‘굿디자인(GOOD DESIGN)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독서실과 오픈 스터디룸을 비롯해 키즈클럽(보육시설) 및 키즈도서관 등도 마련되며, 스크린골프가 적용된 고품격 프리미엄 휘트니스 공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단지 중앙에는 다채로운 수목과 함께하는 휴식공간인 스위첸 힐링포레스트와 어린이 놀이시설물에 파크개념을 도입한 스위첸랜드가 설치되어 해변과 어우러지는 휴양 같은 삶을 선사한다.
또한 스위첸만의 첨단 시스템도 돋보인다. 원 패스 스마트키 시스템과 200만 화소 고화질 CCTV 설치로 입주민의 보안에 신경을 썼으며 혁신적인 당해층 배수배관 시스템을 도입해 윗집의 배수 및 생활 소음 고민을 덜어준다.
또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는 자연형 실내환기 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블루마시티 KCC스위첸 평균 분양가는 3.3㎡당 920만원 대이며 12월 2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목) 1순위, 4일(금)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0일(목)이며 계약기간은 15일(화)~17일(목)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입주시기는 2019년 4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울산 남구 달동 1325-13번지에 위치해 있다. 052-254-3001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