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타투’ 송일국 “파격 변신? 신인된 마음가짐으로 임했다”
입력 2015-12-01 18:40 
사진=이현지 기자
[MBN스타 최윤나 기자] 배우 송일국이 이번 작품에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이유를 언급했다.

1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는 영화 ‘타투 언론시사회가 개최됐다. 이날 언론시사회에는 주연배우 송일국, 윤주희, 서영 그리고 연출을 맡은 이서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송일국은 이번 영화를 통해 선보인 파격적 변신에 대해 고민을 하지 않았다. 오히려 감독님께 감사드린다”며 사실 배우에게 새로운 걸 찾는 건 숙명이다. 배우는 자기가 하고 싶다고 하는 게 아니라, 선택을 받는 직업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런 기회가 안 왔었는데, 나에게 새로운 걸 시도하게 해주신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굉장히 오랜만에 영화하면서 정말 신인된 마음가짐으로 하려고 노력했다”며 보면서 부족한 부분도 느꼈고, 후회나 선택하는 데 있어서 망설임을 없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타투를 통해 윤주희는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치명적인 복수를 계획하는 타투이스트 역할을 연기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친다. 또한 송일국은 쾌락 앞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사이코패스로 변신, 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타투는 말 못할 상처로 비운의 타투이스트가 된 여자가 자신을 가해한 범인을 우연히 고객으로 만나면서 시작되는 질긴 악연을 숨 막히게 그린 영화로, ‘타투 잉크에 뱀의 독을 넣어 살인을 계획한다는 색다른 설정을 가미한 작품이다. 오는 10일 개봉 예정.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