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자사 제품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광고가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열린 2007 국제낙농연맹 IDF 총회에서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IDF는 1903년 발족한 낙농ㆍ유업분야 국제기구로 한국은 작년 10월에 50번째 가입국이 됐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UCC 광고가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제품의 특성과 콘셉트를 정확히 전달한 점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DF는 1903년 발족한 낙농ㆍ유업분야 국제기구로 한국은 작년 10월에 50번째 가입국이 됐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UCC 광고가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제품의 특성과 콘셉트를 정확히 전달한 점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