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메 데코르테, 유럽 유명 디자이너와 만든 한정판 내놔
입력 2015-11-23 15:40 

화장품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가 2015년 연말 한정판 제품을 23일 내놨다.
네델란드 출신으로 ‘가장 주목받는 유럽 디자이너로 알려진 마르셀 원더스와 함께 ‘마르셀 원더스 컬렉션 2015 페이스 파우더와 ‘AQMW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코프레 IV를 선보인 것.
‘페이스 파우더는 연꽃을 머리에 얹은 아름다운 물의 요정에 영감을 받아 나온 제품이다. 청아한 연꽃을 형상화한 패키지와 신비로운 물의 요정이 호수에서 헤엄치고 있는 모습을 새겼다. 파우더 자체도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는데, 이는 자작나무 수액을 섞어 압축시킨 후 12시간 이상 천천히 건조시키는 데코르테만의 럭셔리하고 세밀한 파우더 압축 기술인 ‘소프트 프레스 공법 때문이다.
‘AQMW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코프레 IV는 마치 러브레터와 같은 패키지를 입혀 러브레터를 열기 전 떨리고 행복한 순간을 담아내려 했다..핑크, 샤이니 골드와 펄의 질감을 사용해 사랑에 빠진 여성의 다양한 감점을 컬러와 질감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AQMW 그라데이션 아이섀도우, 핑크 계열의 ‘AQMW 블러시&하이라이터, 딥 퍼플 컬러 ‘AQMW 젤 아이라이너, 입술 메이크업을 위한 ‘AQMW 루즈 밤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마르셀 원더스 콜라보레이션 2가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27일부터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박인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