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올 한해 고생했어” 나에게 주는 선물, 호텔의 하룻밤
입력 2015-11-23 10:49 

올 한해 고생한 당신. 럭셔리 한 하룻밤 정도, 충분히 누릴 자격이 있다. 그래서 소개한다. 특급호텔, ‘스위트 힐링. 하나같이 명품이다. 그냥, 달려가시라.
◇ 스위트룸과 BMW 뉴 7시리즈 시승의 조합…남산 그랜드하얏트
패키지 이름부터 끝내준다. ‘스위트의 품격. 한마디로 품격 끝판왕이다. 이 스위트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 곳은 ‘만추홍엽의 메카 남산에 둥지를 튼 그랜드하얏트. 일단 방부터 명품. 5개의 스위트 타임 중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두가지 타입의 스위트(주니어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무료로 그냥 즐길 수 있는 웰컴 와인과 과일 셋업 역시 이 패키지만의 매력. 체크인 때 줄을 서는 수고도 덜어준다. 품격의 끝판왕 답게 체크인은 ‘호텔안의 호텔로 불리는 곳에서 프라이빗 체크인. 전용 라운지 해피아워 서비스와 공짜 사우나까지 대기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 한 곳에서 쓸 수 있는 10만원권 크레딧도 챙겨준다.
압권은 BMW 뉴 7 시리즈 신차 시승. 심지어 뉴 7시리즈의 3가지 모델중 가장 최상급인 ‘750Li xDrive Prestige에 오른다. 매일 패키지 예약 고객 선착순 1명만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롭게 설계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 스위치의 손맛과 함께 운전 스타일과 도로 특성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어댑티드 모드의 편리함도 누려보실 것. ‘드라이빙 하는 순간이 스위트 룸과 같은 편안함으로 이어진다는 게 호텔측의 자랑인데, 직접 느껴보시도록.
▶ 스위트의 품격 즐기는 Tip = 더 놀라운 건 거품 쏙 뺀 가격이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 39만원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 45만원부터. (02)799-8888. seoul.grand.hyatt.kr.

◇ 심장이 녹는 ‘멜팅하트…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글자 그대로 심장이 녹아버릴 것 같은 럭셔리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내년 3월까지 선보이는 ‘멜팅 하트(Melting Heart)패키지(연말 극성수기 24일~26일, 31일 제외)다. 객실부터 녹는다. 타입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객실 중 선택.
서비스는 더 녹는다. 식음료 이용권과 레스토랑 식사 중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한 게 매력이다. 식음료 이용권으로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내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커플이면 아리아 또는 베키아 에 누보 중식 또는 석식은 레스토랑과 사용 일자가 정해져 있지만 2인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니 가성비 면에선 탁월. 추가 선물도 있다. 2016년 신세계조선호텔 탁상용 달력과 스탠리큐브릭전(展) 입장권 2매, 여기에 달팡 화장품까지다.
아, 물론 객실은 주니어 스위트를 택하실 것. 이유가 있다. 녹는 혜택이 또 있어서다. ‘스위트 패키지에는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사우나 등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외에도 △스위트 룸 이용 고객 전용 라운지인 웨스틴조선 로얄 클럽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조식도 골라 잡는다. 아리아 부페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중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가시면 끝. 여기에 프랑스 럭셔리 스킨 케어 브랜드 달팡(Dalphin)의 리바이탈라이징(50ml정품)과 라이트 수분 크림(50ml정품) 선물도 나온다. 패밀리 타입에는 10만원 식음 이용권이 포함된다.
▶ 멜팅하트 패키지 즐기는 Tip =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 무료 이용.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더 놀라운 건 역시나 거품 뺀 가격. 일반 룸은 24만원부터고 윈터 스위트 패밀리 타입은 45만원선. (02)317-0404. www.echosunhotel.com.
[신익수 여행·레저 전문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