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중부와 경북 지역 아침까지 비..평양은 밤사이 맑아져요../3일 20시 날씨
입력 2007-10-03 20:00  | 수정 2007-10-03 20:00
흐리고 비오는 날씨 속에서 남북 정상회담이 진행이 됐습니다. 지금도 평양의 하늘은 조금 흐린 상태인데요. 하지만 밤사이에 하늘이 맑아지면서 내일은 화창한 날씨 속에서 정상회담 일정이 마무리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중북부 지역으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내일 아침까지는 중부지역과 경북 동해안 지역에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하지만 내일 오전 중에 날이 개면서 맑은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북쪽으로 지나는 약한 기압골이 북한과 중북부지역에 영향을 주고 있는데요. 내일 오전사이에 동쪽으로 빠져나가면서 내일은 전국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중부와 경북 동해안 지역에 오전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하지만 낮부터는 전국이 맑아지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 17도, 광주와 대구가 18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

낮기온은 20도에서 26도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높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 한 낮에는 구름사이로 가을볕이 따뜻하겠습니다. 세차나 빨래 생각하신다면 주말에 또 비소식 들리니까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말 중북부와 동해안 지역으로 한 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나면 아침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