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연말정산을 대비해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현대증권 ‘olla, 부자되기는 저금리시대를 맞아 다양한 금융정보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이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현재 누적 방문자 수가 24만명을 돌파했다.
현대증권은 도 연말 정산에 대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인다. QnA게시판을 통해 연말정산 전문가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절세SOS, 연말정산 꿀팁부터 절세상품, 투자방법까지 알려주는 ‘금융 뇌섹남, 쉽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소득공제에 대해 알아보는 ‘쩐방불패, ‘올라 금융만평 등의 콘텐츠를 새로 선보인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통해 13월의 월급인 연말정산도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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