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하늬 같은생각 화제, 그의 굴곡진 몸매 비결은? “민망하지만 옷 다 벗고…”
입력 2015-11-17 15:27 
이하늬 같은생각 화제, 그의 굴곡진 몸매 비결은? “민망하지만 옷 다 벗고...” / 사진=인스타일
이하늬, 굴곡 몸매 비결은 바로 다 벗고 오일 마사지”....‘어머, 민망해

[김조근 기자] 탤런트 이하늬의 몸매관리 비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첫 방송에는 이하늬,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자신의 화장대를 공개했다.



소유는 "이하늬의 화장대에는 특히 오일제품이 많다"는 질문에 이하늬는 "오일제품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이하늬는 "바디는 블렌딩된 오일로 마사지를 한다. 잘 때 숙면을 취하게 하는 오일들만 모아서 블렌딩 된 게 있는데 자기 전에 셀프 마사지를 꼭 한다"며 "유선 쪽이나 목선 쪽으로 한다. 민망하지만 다 벗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는 또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며 "특히 겨울에는 피부도 건조해져서 제 경우 이런 제형의 제품을 많이 바르는데 그럴 때 마유크림이 제격"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한편 이하늬는 17일 '가야금 협주곡을 발매했으며, 협주곡 '같은 생각'은 '보컬'과 '가야금'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진 서정적인 멜로디에 가야금 가락이 어우러진 독특한 음색의 발라드 곡으로 오랜 만남으로 인해 반복되는 다툼에 지쳐 이별하는 두 남녀의 속마음을 담아냈다.

이하늬

김조근 기자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