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샤이니 종현, 헨리 자작곡으로 ‘오마비’OST 첫 번째 주자 나선다
입력 2015-11-17 11:10 
사진=몽작소
[MBN스타 박주연 기자] 샤이니 종현이 참여한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OST가 17일 정오 공개된다.

이번 OST의 Part 1인 종현이 부른 곡 ‘Beautiful Lady(뷰티풀 레이디)는 이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헨리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가 크다. 팝스타일의 밝고 귀여운 느낌의 ‘Beautiful Lady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오 마이 비너스와 잘 어울리는 곡으로 이미 드라마 예고편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곡이다.

특히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OST의 프로듀서를 맡은 VIP는 그룹 ‘바이브의 류재현, 윤민수와 포맨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성일, Kingming 등 수없는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팀이다. 히트 메이커 프로듀스 팀 ‘VIP의 참여로 이번 ‘오 마이 비너스 OST는 더욱 더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Part 1 곡뿐만 아니라 앞으로 공개될 후속곡들 역시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이미 소지섭, 신민아 주연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는 최고의 OST 라인업까지 공개하며 드라마와 OST, 동반 히트를 노리고 있다.

‘오 마이 비너스는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된다.

박주연 기자 blindz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