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부터 평양 흐리고 비..경기북부, 동해안 5mm미만 비/ 1일 20시 날씨
입력 2007-10-01 19:35  | 수정 2007-10-01 19:35
이제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차가운 바람이 불죠? 날이 갈수록 선선한 가을이 더 깊어지고 있는데요. 내일도 전국이 흐리고 경기북부와 동해안 지역에서는 비도 내리겠습니다. 남북정상회담의 공식일정이 시작되는 내일 북한 날씨도 흐리겠습니다. 특히 회담이 열리는 평양은 내일부터 회담일정동안 계속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북쪽으로 지나는 흐린 기압골세력때문에 구름이 잔뜩 들어와 있습니다. 내일도 계속해서 이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특히 중부지역을 중심으로 흐린 구름이 많겠습니다. 경기북부와 동해안지역에서는 한 때 비도 조금 내리겠습니다.

아침기온은 서울 16도를 비롯해 전주 15도, 부산 19도를 기록하겠고요.


낮기온은 20도에서 26도로 오늘과 비슷해 선선하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당분간 세차는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중부지역을 중심으로 비소식이 잦습니다. 빨래도 잠시 미루셨다가 햇볕 좋은 날 하시는 게 좋겟습니다.

개천절인 수요일 중부지역에 한 차례 비가 예상되고요. 주말에는 전국에 비가 내리면서 서늘하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