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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 오픈
입력 2015-11-16 14:35 

한화생명이 편리성과 효율성을 대폭 높인 신개념 앱 ‘모바일센터를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개편된 한화생명 모바일센터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처리하던 업무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앱을 통해 처리할 수 있게 했다. 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변액보험 펀드변경, 대출신청 및 상환 등 약 70여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또 개인보험 외에 퇴직연금, 대출상품까지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간편서비스도 추가됐다. 보험안내장 발송내역, 증명서·확인서 조회, 보험료 납입신청 업무 등을 모바일로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특히 기존에는 보안카드와 비밀번호 발급을 위해 고객센터에 1회이상 방문이 필요했으나, 이번 개편으로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가능하게 됐다.
실손보험금 및 50만원 이하 사고보험금은 한화생명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센터 앱을 통해 손쉽게 청구할 수 있다. 청구서류는 스마트기기 카메라로 촬영해 전송하고, 처리과정은 앱으로 실시간 조회하면 된다.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한화생명 모바일센터를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
[박준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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