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흐려요..평양 내일부터 비../17시 날씨
입력 2007-10-01 17:10  | 수정 2007-10-01 17:10
이렇게 가을 바람이 서늘해지면 어김없이 감기 꼭 한번씩 걸리시는 분들 있으시죠? 한 설문조사에서 소금물로 가글하는 방법을 가장 좋은 민간요법으로 뽑혔다고 합니다. 양치하실때 한번씩 소금물로 가글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내일도 중부지역은 하늘이 흐리겠습니다. 경기북부와 동해안 지역에서는 한 때 비도 조금 내리겠습니다. 내일부터 평양에서 남북정상회담 일정이 시작이 되는데요. 회담 기간 내내 평양에서는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북쪽으로 기압골세력이 지나가면서 북한과 중부지역에 흐린 구름이 덮혀있습니다. 내일도 계속 중부지역에 이 구름이 머무르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중부지역은 흐리고 남부지역은 구름만 많겠습니다. 경기 북부와 동해안 지역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15도에서 20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

낮기온은 서울이 21도, 전주와 대구가 24도로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하늘도 흐리고 비소식도 잦습니다. 세차는 잠시 미루시는게 좋겠고요. 밖에서 운동하실 때는 감기 걸리지 않도록 목을 따뜻하게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개천절인 수요일에는 북한과 중부지역으로만 비가 예상되고요. 주말에는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